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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유디아이디(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픽셀(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픽셀회원”(이하 회원)이란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입니다.

    • 2.”셀럽"이라 함은 픽셀에서 제공하는 상품 링크를 가져다 자신이 이용하는 채널(SNS 등)에 공유하여 판매를 대행하는 자를 말합니다.

    • 3."셀러"라 함은 픽셀에 상품 공급을 위하여 입점한 자로서 셀럽이 판매할 상품을 등록하고, 실제 주문된 상품을 배송처리하는 판매자를 말합니다.

    • 4.“서비스”라 함은 단말기(PC, 휴대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를 통해 회사가 운영하고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하며, 픽셀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 픽셀 App(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셀럽이 사용하는 서비스로 셀러가 제공한 상품을 선택하여 판매하고, 판매수익 및 입금내역 등을 확인하는 어플리케이션

      • 픽셀 판매자 사이트: 셀러가 사용하는 서비스로 픽셀 App에 공급할 상품을 설정하고, 주문현황 등 픽셀 운영에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

    • 5."아이디"라 함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로그인하는 과정에서 사용되는 회원이 지정한 영문/숫자 조합을 의미합니다.

    • 6."판매수수료"라 함은 셀럽이 상품을 판매할 때 받는 금액으로서, 셀러가 미리 상품별 수수료를 설정하며, 셀럽은 판매한 상품의 수수료를 배송중 상태로 변경된 날로부터 +1영업일에 정산 받습니다. 셀러는 판매대금 정산 시, 셀럽에게 지급된 판매수수료가 차감된 금액으로 정산 받으며 PAYAPP에서 정한 정산일자를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1.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가입 화면에 게시합니다.

    • 2.본 약관은 서비스에 가입된 회원을 포함하여 약관에 동의 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3.본 약관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하며, 일정기간 서비스 내 로그인 시, 동의창 또는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 4.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5.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제 4 조 (약관의 해석)

    • 1.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법률(이하 “정통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 5 조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및 승낙, 거부, 유보)

    • 1.이용계약은 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는 것으로써 체결됩니다.

    • 2.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승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서비스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타인의 휴대폰을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서비스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부적절한 행위를 할 우려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 3.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실명확인의 경우 법령에 따라 이용 가능한 신용정보업자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하여 주민등록번호와 성명의 일치 여부를 확인함으로써 실명확인절차를 진행하며, 회사는 실명확인절차를 취할 수 없는 이용신청에 대해서 이용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4.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 5.제2항과 제4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서비스 이용자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전자적 수단을 등을 통해 알리도록 합니다.

    • 6.셀럽 중 사업자는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 신청하여야 하고,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의 요청에 따라 사업자등록번호와 수익 정산을 위한 대표자 또는 법인 명의의 계좌정보 등의 증빙자료와 추가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상기 자료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업자”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제 6 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

    • 1.회사는 회원이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2.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제3자에게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알려주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3.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 그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4.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 당한 데 따른 손해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제 7 조 (계약해제, 해지 등)

    • 1.셀럽은 셀럽 App에서, 셀러는 고객센터를 통해 언제든지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률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지체 없이 처리하여야 합니다.

    • 2.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구매 또는 판매중인 거래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합니다. 이 경우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제 8 조 (픽셀 서비스 내용)

    • 1.픽셀은 셀러와 셀럽을 연결하는 무료 공동판매 플랫폼입니다.

    • 2.셀러가 등록한 상품을 셀럽이 판매 목적으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상품 판매링크를 공유하여 구매가 발생하면 셀럽이 판매수수료를 정산 받는 서비스입니다. 회사는 단지 셀럽과 셀러간의 거래 중개를 제공하는 것이므로 서비스를 통해 발생되는 상품 매매와 관련된 일체의 위험과 책임은 해당 회원이 부담하고,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3.픽셀 상품을 “구매자”가 구매 이후 취소를 원할 시, 구매내역 중 옵션별 취소 또는 수량 취소와 같은 부분취소는 할 수 없으며 전체 취소만 할 수 있습니다.

  • 제 9 조 (셀럽과 셀러)

    • 1.회원은 상품 판매와 관련된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본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관련 법령, 본 약관 및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회원이 책임을 부담합니다.

    • 2.회사는 셀러가 등록한 내용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셀러의 상품 판매와 관련하여 회사가 보증이나 대리를 하였음을 인지하게 하는 내용을 게재하여서는 안 됩니다.

    • 3.셀럽은 상품을 판매대행하기 전에 반드시 셀러가 게재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매매부적합 상품임을 알거나 알 수 있음에도 이를 판매대행한 경우 또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대행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한 책임은 셀럽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 4.회원은 본 약관 및 회사가 서비스 화면에서 고지하는 내용을 준수하여야 하며, 약관 및 고지내용을 위반하거나 이행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합니다.

    • 5.회사는 셀러가 게재한 상품의 내용과 거래조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이나 대리를 하지 않습니다.

    • 6.셀럽은 판매대행 절차에서 분쟁이 발생한 경우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임하여야 하며, 분쟁해결의 불성실로 인하여 셀러와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를 부담하여야 합니다.

  • 제 10 조 (판매대금의 정산)

    • 1.셀럽의 상품판매대행 수수료 정산의 기본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셀럽은 상품판매대행 수수료를 송금 받을 계좌를 인증해야 수수료를 정산 받을 수 있습니다.

      • 개인 셀럽의 경우, 판매상품이 배송중 상태로 변경된 날로부터 +1영업일에 수수료 정산이 됩니다.

      • 사업자 셀럽의 경우, 이번 달 배송중 상태로 변경된 주문건의 수익이 다음 달 10일에 일괄 정산되며 10일이 공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정산됩니다.

      • 사업자 셀럽은 정산 금액에 대해 세금계산서 발급이 필요하여 서비스 내에서 세금계산서를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는 “팝빌”서비스 연동을 통해 세금계산서가 무료로 자동 발행됨에 동의합니다.

    • 2.셀러의 판매대금 정산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정산 받을 판매대금에서 셀럽에게 지급된 판매수수료가 차감된 금액으로 정산 받으며, 정산주기는 PAYAPP에서 정한 정산일자를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 3.회사는 아래의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판매대행 수수료 입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상품판매를 하거나, 회원이 자기 업체의 상품을 스스로 구매했다고 판단한 경우 송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계좌와 실제 송금계좌의 실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송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 4.회사가 상품판매 수수료의 지급을 보류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 또는 관련자에게 그러한 사실을 통보하며,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용임을 확인하는 증빙자료와 소명자료를 회사에 제공하여야 합니다.

    • 5.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증빙자료와 소명자료가 접수되면, 이를 확인한 후 정당한 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해당 상품판매 수수료의 지급보류를 해제하여 관련 대금을 지급합니다.

    • 6.회사는 판매자 또는 관련자가 제출한 증빙자료와 소명자료의 내용이 정당한 이용으로 판단하기 어렵다고 판단이 되는 경우 또는 증빙자료와 소명자료가 기한 내에 접수되지 않는 경우 관련 대금의 지급보류를 해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7.상품판매대금을 수령할 계좌의 변경은 회원 정보 변경 화면에서 할 수 있으며, 판매대금 정산이 진행 중일 경우에는 계좌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 제 11 조 (판매대금 정정, 취소)

    • 1.판매대금 오류 발생 시,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부터 9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90일 이내에 판매대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단,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회사에 제시하는 등 입증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회사의 정산 시스템 오류에만 적용됩니다.

  • 제 12 조 (회사의 의무)

    • 1.회사는 서비스 이용정책 또는 이용약관을 준수합니다.

    • 2.회사는 관련법률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3.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4.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간 분쟁이 발생하여 그 분쟁의 해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분쟁의 원활한 해결을 위하여 노력합니다.

    • 5.회사는 서비스 제공자로서 관련 법령에서 정하는 기간 동안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또한 보관중인 자료에 대하여 권리가 있는 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관련 자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6.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적 표시방법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 제 13 조 (회원의 의무)

    • 1.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도용

      •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 2.회원은 관련법률,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제 14 조 (서비스 이용시간)

    • 1.서비스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2.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 제 15 조 (서비스의 중단 및 변경)

    • 1.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2.회사는 운영상, 기술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4.본조 1,2항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 중단 될 경우 는 제21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제 16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1.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SMS(단문메세지), 모바일 단말기 어플리케이션 알림메세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2.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 17 조 (이용제한 등)

    • 1.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그 목적에 벗어나거나 위배하여 이용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

      • 회원이 다른 회원 또는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정당한 이익을 방해하거나 침해한 경우

      • 회원이 회사의 권리나 명예, 정당한 이익을 방해 또는 침해하거나 회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방해 하거나 방해하고자 시도한 경우

      • 회원이 사회의 안녕질서,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거래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기타 회원이 법령 및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 2.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 3.회사가 회원 자격을 일시정지, 상실시키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4.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통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이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 5.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 6.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 7.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 제 18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1.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률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 2.회사가 회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 3.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당사 또는 제휴사와 관련하여 합병, 인수, 포괄적 영업양도 등이 있는 경우 합병 후 당사, 인수당사 및 영업양수인에 대하여 제공하는 경우

    • 4.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통망법”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5.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6.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회원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로부터 서비스 이용정지조치를 받은 회원에 대해서는 재가입에 대한 승낙거부사유가 존재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용계약종료 후 5년간 아이디,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주소를 비롯하여 이용계약 해지와 서비스 이용정지와 관련된 정보 등의 필요정보를 보관합니다.

      • 기타 정보수집에 관한 동의를 받을 때 보유기간을 명시한 경우에는 그 보유기간까지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 7.회사는 새로운 업체가 제휴사 또는 제휴영업점의 지위를 취득할 경우 제21조에서 정한 것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이 때 회원이 별도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을 경우 회사 서비스 제공이라는 필수적인 목적을 위해 해당 개인 정보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 제 19 조 (책임제한)

    •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0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1.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2.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본 약관은 2024년 1월 31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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